공후보는화성을위한공약도준비했다.
GTX-A수서~동탄구간은버스로는90분,승용차로는70분가량걸리는통근시간을20분으로줄여준다.현재이구간사업을진행중인국가철도공단은시간단축효과가최대78%증가할것으로예상했다.
정부는2046년까지120조원이상을투입해생산라인(팹)을총4기짓는다는목표로,현재1기팹부지는약35%의공정률로공사가진행중이다.
다만레딧이수익성을추구하는과정에서사용자들과갈등을겪을수도있다는우려도나온다.
뉴욕유가는공급에대한우려가지속되며이틀째상승했다.
삼성전자는최근의반도체투자확대로계속해서천문학적인비용이필요한상황이다.연간설비투자(CAPEX)비용만50조원안팎에이르지만,가용현금은부족하다.
▲2200독일요하임나겔분데스방크총재연설
회사또는최대주주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