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달러-원은간밤달러강세등을반영해상승출발할수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1번가관계자는"이번슈팅셀러오픈으로더욱확대된익일배송상품을선보이며고객의쇼핑경험을한층더강화하고,판매자는물류프로세스일원화에따른물류비용절감과배송경쟁력확보로매출증가효과를얻게될것"이라고말했다.
글로벌XETF의이도카스피리서치애널리스트는레딧의상장이디지털광고시장이강력히부활하고있는시점에나왔다며특히거시경제환경이우호적이고,여름올림픽과미국대선등주요광고이벤트를앞두고있다고말했다.
다만부동산PF리스크가크고기업금융(IB)실적둔화로수익성이저하된점은투자자들에게부담감으로작용할전망이다.
중국중앙은행인인민은행(PBOC)의쉬안창넝부총재가지급준비율(RRR·지준율)추가인하여력이있다고밝혔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유럽중앙은행(ECB)의이자벨슈나벨이사는경제가완전고용과안정된인플레이션을달성했을때의자연이자율인r*가상승전환점(터닝포인트)에직면했을수있다고말했다.
또보유한자기주식에대해서는절반을3년에걸쳐소각하고나머지절반은재무탄력성확보를위해남겨두되,경영권방어등주주가치에부합하지않는형태로처분하지않겠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