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최저한세는조세감면혜택을받더라도최소한으로내야하는세금이다.
이에주요금융지주는내부통제위원회를설치하는등이사회차원의내부통제강화방안을마련해주총안건으로올린다.
이날발표는JP모건주가가사상최고치를기록한날발표됐다.JP모건주가는이날193.79달러로마감하며사상최고치를기록했으며장중최고치는193.93달러를기록했다.
뉴욕유가가공급우려등으로상승하며지난10월27일이후최고치를기록한점도원화에달갑지않은재료다.
▲미2월기존주택판매9.5%예상밖급증
아주간단하게말해서투자수요보다저축수요가많다고한다면,금리는내려가게됩니다.저축수요가많으면이자는당연히떨어지기마련이니까요.
대출감소에따라수신자금도줄면서수신잔액은전년보다10.9%급감한107조1천억원으로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