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동탄은정차시간을포함해약20분이걸리고각역간6~8분에도착할수있다.
이성해국가철도공단이사장은"예상승객은하루2만명정도예상하고있고출퇴근시간에는4천700명정도로예상한다"며"요금은타교통수단에비해시간단축효과를고려한다면충분히감내할수있는수준이아닌가생각한다"고말했다.
시중은행가운데가장먼저금융감독원의분쟁조정기준안을받아들이며자율배상에나서는것이다.
지난2022년에는평균연봉이1억4천100만원으로삼성증권보다높았지만,지난해는평균연봉이700만원감소했다.
이사회의내부통제책임이강화되면서주요금융지주는사외이사에내부통제전문가를영입하기로했다.
외국계은행의경우본사의리스크정책상어느정도손실배상을용인해줄지도변수가될수있다.
총대출은188조1천억원으로6.7%감소했고,총수신은254조9천억원으로1.4%증가했다.
이밖에도현대차는폐기물을활용한자원순환형수소생산,수소에너지저장·운송·활용에필요한기술개발및수소상용차확대를지속추진할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