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공정위가기업결합을불허한것은2016년SK텔레콤의CJ헬로비전인수·합병이후8년만이다.
규모의경제가이뤄지지않은상황에서운용보수는업계동일유형공모펀드대비약30~100bp낮게적용하면서민간풀주간운용사지위는점차사업성을잃어가고있다.
모든프로그램에서실업보험을받는사람수는감소했다.
망분리규제예외를허용해외부클라우드환경에서제공되는임직원인사관리도구(WorkdayHCM),성과관리도구(INHR+),업무협업도구(M365)를내부망에서이용할수있도록했다.
이날일본증시에서종목별로는부동산,부동산투자신탁(REIT)관련주가가장큰폭으로상승했고해상운송,제약관련주가가장큰폭으로하락했다.
알리를이용하는국내사용자는818만명으로쿠팡에이어두번째로많고테무와쉬인사용자까지합치면그숫자는1천500만명에육박한다.
그는"현재엔씨의시가총액이약4조1천억~4조2천억원수준"이라며"작년말기준부동산을시가로보수적으로환산하면순자산가치가4조원이다.엔씨의IP와영업가치가몇천억원이라는건데,이는극히저평가라는얘기"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