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구간은전장보다1.50bp내린2.9900%를나타냈다.5년구간은2.50bp상승한2.7750%를기록했다.10년은2.50bp오른2.7050%였다.
UBS는6개기술주의매출대비이익성장률(PEG)이작년4개분기동안68.2%에달했으나올해는26.3%에그칠것으로보인다고전망했다.이는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에속한나머지종목들의평균PEG가6.1%인점과비교하면여전히월등히높지만성장속도는가파르게둔화했다는점이눈에띈다.
2035년내연기관차판매중단을목표로전기·수소차등무공해차구매및전환보조금지급범위도확대하기로했다.
앞서2015년주간운용사2차평가대상자에는당시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한투운용,한화자산운용,키움투자자산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등5개사가올랐다.2020년재선정과정에서는한투운용과삼성운용이최종평가대상에올라함께프레젠테이션(PT)을심사받으며경합했다.
-미국소셜미디어'레딧(Reddit)'이예상범위최고가인65억달러,주당34달러로가격을책정해뉴욕증시에데뷔한다.20일(현지시간)레딧은보도자료를통해이번공모로5억1천900만달러를모았으며회사의가치는65억달러에육박한다고밝혔다.레딧은이번공모에서1천528만주를판매했고기존주주들은672만주를추가로매각했다.이번IPO는2019년핀터레스트이후첫소셜미디어상장이벤트로티커명은'RDDT'로정해졌다.레딧주식은21일부터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거래된다.한편레딧의매출은2022년6억6천670만달러에서지난해8억4천400만달러로20%증가했다.지난해순손실은9천80만달러로2022년에기록한1억5천860만달러순손실보다개선됐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그래나이트셰어즈의윌라힌드최고경영자(CEO)는"실질금리기댓값이떨어지면서금가격이오르고있다"며"비이자자산인금의상대적매력이높아지고있다"고설명했다.
그는지난1997년자본금100억원의벤처캐피탈로출발한미래에셋그룹의대표적인창업공신으로26년만에자기자본11조원의국내1위금융투자회사로성장하는데견인차구실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