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11월에첫금리인하가이뤄지고내년말까지기준금리가3.1%에도달할것이라는전망을고수했다.
다음달임기가만료되는포스코홀딩스사외이사3인중유영숙,권태균사외이사는재선임됐다.
예상되는대상은엔씨의포트폴리오와시장확장에기여하는국내외기업이라고언급했다.
벤츠파이낸셜발행의대표주관사로미래에셋증권과나란히이름을올린데이어알씨아이파이낸셜과폭스바겐파이낸셜은신한투자증권이단독으로주관한다.여전채시장에서의세일즈경쟁력등이부각된결과로풀이된다.
세입및기타5천억원,한은RP매각(7일)15조원,재정증권발행(63일)2조원,통안채발행(3년)1조2천300억원,자금조정예금예상치3천억원은지준감소요인이다.
존속법인빗썸코리아와신설법인의분할비율은약6:4며분할기일은6월13일이다.기존주주들은지분에비례해신설법인의신주를교부받는다.이번분할결정은5월10일임시주주총회를통해최종확정된다.
▲잉글랜드은행,5회연속금리동결…'금리유지기간검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