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오프라인소매유통의사업경쟁력이약화하는가운데,이커머스부문의투자성과도더디다는이유에서다.또한,현금창출력대비높은투자부담으로재무구조개선에도시일이소요될것이라고짚었다.
연준도FOMC회의에서2024~2026년성장률전망치를모두상향조정해장기잠재성장률1.8%를웃돌것으로추정했다.
전일미국채2년금리는3.20bp올라4.6450%,10년금리는0.60bp내려4.2720%를나타냈다.
※광역교통혁신GTX-A현장방문(예산실장)(10:30)
총5명의후보를추천했던얼라인입장에선4명의후보가받아들여지지않은셈이다.
이번에두산에너빌리티에부과된과징금은2022년회계처리기준위반으로셀트리온에부과된130억원이후가장크다.
아시아태평양지역은케링매출의35%를차지한다.특히중국은구찌의매출가운데3분의1을차지하는최중요시장이다.중국경제가지난해부터둔화하면서고가제품에대한수요가약해졌고구찌와케링도타격이불가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