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는19일세계최초로5세대HBM인HBM3ED램을고객사에납품한다고밝혔다.엔비디아가GTC에서차세대인공지능(AI)칩을공개한날,SK하이닉스가여기에들어갈첨단메모리를공급한다고밝힌것이다.HBM3에이어HBM3E에서도주도권을굳히겠다는의도로풀이할수있다.
다만제가들고있는삼성전자주가가내려간건제가감당해야할몫인거죠.그래도주식을그냥들고있을때보다옵션값을받은만큼손실을덜입긴합니다.
다른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금리인상없이인하만이테이블위에올라와있다면결국조금이라도캐리가더나오는크레디트매력이보이게될수밖에없다"고말했다.
20년물금리는2.99bp하락한1.5023%,30년물금리는1.14bp내린1.8058%를나타냈다.40년물금리는0.34bp낮아진2.0628%에움직였다.
또한,순이익1조를달성하기위해선,잘하는분야에집중해야한다라며사업부매각등을통해기업구조를변화하겠다고약속했다.
SK텔레콤이이번에출시한AICC(SKTAICCaaS)서비스는콜인프라부터상담앱,AI솔루션,전용회선,상담인력,시스템운영대행등AICC를운영하는데필요한모든기능을한번에제공한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가이번에결성한2개펀드는솔리비스(전고체전지개발)와링크솔루션(3D프린팅)에투자하기위해결성했다.펀드를만든이후투자를모두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