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상장시총이65억달러인점을고려하면지난해매출기준주가매출비율(PSR)은약8배다.구글의모회사인알파벳이6.1배,메타플랫폼이9.7배,핀터레스트가7.5배,스냅은3.9배수준에서거래되고있다.레딧은투자설명서에서이회사들을경쟁업체로분류했다.
또한,300억원의PF자금보충약정을제공하는연신내복합개발사업도지난해분양개시이후최근까지분양실적이부진해PF보증리스크가커지고있다.
시장의올해연말금리전망치도3회인하인4.5%~4.75%로조정된상황이다.연초에최대6회인하까지예상했던시장은끈질긴인플레이션에인하전망치를대폭수정해왔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21일도쿄증시에서닛케이지수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완화적으로해석되면서신고가로마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연준은점도표에서올해세차례인하전망을그대로유지했다.
윤대통령은"보유부담이올라가면부담과조세가임차인등열악한사람쪽으로전가된다"며"그간과도한보유세부담을반대해왔고종합부동산세(종부세)도많이낮추라고했다"고설명했다.
올해들어물가상승률이여전히예상을웃돌면서연준의조기금리인하기대감은상당히옅어졌다.이런가운데작년12월기준올해3회기준금리인하를예상했던FOMC위원들이인하횟수를하향조정하면시장에선실망매물이쏟아질것이라는관측이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