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러시아정제시설에대한드론공격을이어가면서공급에대한우려가부각된데따른것이다.
문제가해결되지않을경우법적조치를강구하겠다는게얼라인측의입장이다.
SK텔레콤이이날함께출시한AI카피라이터는거대언어모델(LLM)을기반으로몇초만에광고문구를제작하는생성형AI서비스다.
이날달러-원은간밤달러약세등을반영해하락압력을받을수있다.
특히,임회장은향후사업계획과관련해서는"기업금융과자산관리,글로벌역량을강화하는동시에,비은행포트폴리오확충을병행해자본시장경쟁력을끌어올리겠다"고덧붙였다.
지난해12월출시된원더는보험업의디지털전환(DT)에대한새로운해법을제시하고있다.교육·설계·청약·고객관리에이르는영업의전과정을휴대전화앱(애플리케이션)에담아,설계사가사무실에출근하지않고전체영업과정을'손안에서'진행할수있도록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시장안팎에선메리츠의이러한행보를두고의아해하는모습이다.메리츠금융은그간PF시장에서공격적인금리정책을고수한회사였기때문이다.이를테면지난해메리츠금융은롯데건설과1조5천억규모의펀드를조성하며선순위로10%대금리를받은것으로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