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규선노요빈기자=서울외환시장참가자들은간밤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한것은다소도비시(통화완화선호)하다고봤다.
이자벨슈나벨이사는이날ECB컨퍼런스세션에서"기후변화,디지털전환,지정학적변화와관련된구조적인문제로인해발생하는예외적인투자수요가자연이자율을높이는(positive)영향을줄수있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간밤미국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를두고국내증권사들은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연착륙시나리오에무게를두고있다고평가했다.경제성장전망치가상향조정됐음에도금리인하전망치는그대로라는점에서신중한스탠스가이어지고있다는설명이다.
초과분에대해서는근로소득등과합산해최고45%의높은세율을물린다.
조달비용이크게늘면서이자수익은전년보다1조3천411억원감소한5조3천993억원에그쳤다.
10년국채선물은2만4천여계약거래됐고,미결제약정은1천116계약늘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임하람특파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수석경제학자를지냈던인물이올해미국대선이연준의정책속도에영향을미칠수있다고관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