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A노선은이달말개통때수서~동탄구간4개역중수서역,성남역,동탄역에정차하며구성역은6월말개통예정이다.
NYT는일본이이제금리인상을시작했지만,여전히다른국가들에비하면금리수준이낮다는점을지적했다.금리로만보면일본투자자들에게다른국가가더매력적일수있다는것이다.
기후위기최대피해자인청년들을위한'청년기후연금'도입도추진해국민연금납부예외연령층(18~27세)의최초납부(18세)를전액지원한뒤이후에는50%를지원하기로했다.
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의-40.1bp에서-39.7bp로축소됐다.
초과분에대해서는근로소득등과합산해최고45%의높은세율을물린다.
일본기업을겨냥해야마지CEO는'자본비용과주가를의식한경영'에관한정보를상장사스스로가공시하도록요청했는데요.거래소가판을깔면체면을중시하는일본경영진이또래압력(peerpressure)때문에알아서개선계획내놓을것이란혜안이었습니다.
월15회이상GTX를이용하는경우수서~동탄의경우일반인은3천560원,청년은3천110원,저소득층은2천70원에이용할수있다.
▲튀르키예,기준금리45%→50%로인상